티스토리 뷰

Barbour International a7

 

바버 인터네셔널 구매 후기 남겨봐요 :)

 

구매는 2018.11 월 중순? 쯤에 한거 같아요.. 그때 당시 전국 품절인 모델 이였고 해외 직구를 해야되는 입장이였는데...

입어보지도 않고 해외직구를 한다는건 도박이였습니다..

여러 블로그를 뒤지고 인스타그램으로 보면서 대충 대충 어림잡아 아래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 질러버렸습니다..ㅎㅎㅎ 

 

혹시 이 모델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봐 사이즈 팁과 후기를 남겨봐요!

 

바버 해외직구 사이트

https://www.countryattire.com/

 

Barbour Jackets & Hunter Boots | British Style | Country Attire

We use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possible. Click accept to continue shopping or find out more in our privacy policy

www.countryattire.com

바버 사이즈

가장 중요한건, 바버가 영국 제품이다 보니 영국 사람들!? 에게 맞춰 있어요.... 

그래서 공식 사이트를 들어가도 얻을껀 별로 없습니다. 그래도 확인 하고 싶다면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

인터네셔널 공식 사이즈 입니다. 

인터네셔널 a7 사이즈 표

 

물론 직접 매장에서 입어보는걸 강추천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제 스펙을 기준으로 어림 잡아 봤습니다.

 

키: 171.2cm  몸무게 : 73kg (구매 당시도 비슷ㅎ..)

유니클로 : L 

그외 :100 사이즈 입음 

바버 인터네셔널 구매 사이즈 : 38

 

제키170~173 에 몸무게가 65~70 이면 36 사세요.. 솔직히 저 38사이즈도 살짝 널널합니다. (팔소매 한번 접고 입음)

근데 인터네셔널은 딱 맞춰서 입어야 이쁘다고 하는데.. 그럼 어좁이로 보여요 어깨라인이 없거든요ㅎㅎ

 

바버 인터네셔널 38 사이즈

38 사이즈를 아래 사진과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옷 측정 사이즈 사진

어깨 너비 : 44cm

가슴 단면 :  약 41cm~42cm

총장 : 81cm 

소매 길이 : 약 63 ~ 64cm (저는 소매 한번 접어서 입어요)

 

 

착용 샷

착용샷 38사이즈

위에 언급했듯이 제 스펙은 키 171.2cm 에 몸무게 73-74kg !

38 적당했어요 ㅎㅎ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바버는 34 사이즈랑은 확실히 차이가 날것 같고, 36하고 38은 비슷해요.. ㅎㅎ 

제몸무게에 키가 174-177은 38이면 되구요

제키에 몸무게가 65-70kg이면 36입으면 될거같아요 ㅎㅎ

 

전너무 어중간해서 38 구매했습니다.ㅎㅎㅎㅎㅎ 

 

더 궁금하신 부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구매후기 

왁스자켓이라 먼지 조온나게 붙어요...

ps. 다이소 돌돌이 必